
- 정치
- 경제
- 사회
- 문화
- 교육/생활
- 지역뉴스
- 기획
- 오피니언
- 사람들
- 포토,영상
- 관심소식
무주군, 산림 분야 일자리 창출 공공산림관리단 등 7개 분야 102명 모집 자연특별시 무주군이 2026년 산림 분야 직접 일자리 근로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 사업은 취업 취약 계층에게 공공 분야 일자리를 제공하는 동시에 산림자원의 효율적인 관리를 도모하기 위해 추진하는 …
무주군, 2026년 군민과 함께하는 열린 대화 시작 ‘기본사회로 가는 희망’ 새긴다! 무주군이 12일 설천면을 시작으로 20일까지 “2026년 군민과 함께하는 열린 대화(이하 열린 대화)”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열린 대화는 연초에 현장의 소리를 들으며 지역의 현안을 살핀다는 취지에서 진행되…
10만 완주, 수소·AI·문화산단으로 성장의 다음 단계를 연다 36년 만에 인구 10만 시대를 연 완주군이 2026년을 기점으로 또 한 번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완주군은 ‘위대한 전진, 행복경제도시 완주’를 새로운 비전으로 내세우며, 단순한 양적 성장을 넘어 산업·…
전북체육회 문병량 신임사무처장 업무돌입 전북특별자치도체육회(회장 정강선) 문병량 신임 사무처장이 12일 본격 업무에 돌입했다.이날 임용장을 받은 문병량 사무처장은 도 체육회 임직원들과 상견례를 갖고 이날부터 공식 업무에 들어갔다.학계 출…
전북현대모터스FC, 오베르단 영입… 중원 무게감 더한다 전북현대모터스FC(단장 이도현)가 K리그 최고의 미드필더로 손꼽히는 오베르단(Oberdan Alionco de Lima/30세/MF)을 영입하며 중원을 강화했다.전북현대는 10일 포항 스틸러스에서 활약한 브라질 출신 미드…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