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정치
- 경제
- 사회
- 문화
- 교육/생활
- 지역뉴스
- 기획
- 오피니언
- 사람들
- 포토,영상
- 관심소식
남원시,‘남원형 퀵스타트 사업’ 새옷 입고 본격 가동
- 2026년 남원형 퀵스타트 전면 개편, 인력양성에 워라벨까지 책임 -
- 교육훈련지원금 140만원으로 대폭 인상, 노사상생·직장인 문화의날 신설 -
남원시(시장 최경식)가 기업의 초기 인력난 해소와 지역 근로자의 안정적인 정착을 지원하기 위해 「2026년 남원형 퀵스타트 사업」을 새롭게 개편하고 본격 운영에 들어간다.남원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순창의 맛, 전주 라한호텔로 진출… 미식관광 브랜드화 시동
- 호텔 조식 뷔페에 고추장불고기·순창삼합 등 대표 음식 선보여 -
순창군이 전주 라한호텔과 손잡고 호텔 내 ‘순창 대표 미식 코너’를 운영하며, 지역 대표음식을 활용한 미식 관광 홍보에 본격적으로 나섰다.최근 관광 흐름은 단순 관람에서 벗어나, 지역 고유의 음식을 …
김문석 ㈜건화 대표이사, 순창군 고향사랑기부 500만원 기탁 순창군은 15일 ㈜건화 김문석 대표이사가 순창군에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1990년에 설립된 ㈜건화는 체계적인 설계 개선에 따른 성과를 인정받아 32회 한국가치경영대상에서 산업부 …
완주군, 농촌중심지·생활체육 현안 논의
- 유희태 완주군수, 연초방문 진행… “현장 중심 소통 지속”
완주군은 15일 고산면과 경천면을 방문, 고산면 농촌중심지 활성화사업과 경천면 생활형 체육시설 확충 방안을 중심으로 주민 의견을 청취했다.이날 연초방문에는 유희태 완주군수를 비롯해 군의원, 관계 공…
‘문화올림픽’ 내건 전주, 올림픽 유치 준비 본격화 육상경기장 및 야구장 조감도전주실내체육관 조감도전주시의 올림픽 유치를 향한 준비가 본격적인 실행 국면에 들어섰다. 국내 후보도시 선정 이후 시민 참여 확대와 국제 네트워크 강화, 체육 인프라 구축…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