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전주공장(공장장 장현구)은 오는 9월27일(토)~28일(일) 이틀 간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카라반파크 아마존 완주에서 H-불멍물멍 2030 우정여행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침체 일로를 걷고 있는 내수 진작에 일조함으로써 국가 경제에 기여하고, 회사 소재지인 완주군 지역관광 활성화에 일조함으로써 지역경제 발전에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한다는데 목적을 둔 것이다.
참가자격은 20~30대 연령층 남녀 가운데 친구 사이, 선후배 사이, 형제나 자매 사이 등 모두 가능하며, 총 8팀 16명을 선정해 카라반파크 아마존 완주 캠핑카 1박2일 무료숙박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이들 참가자에게는 인근 전북도립미술관과 완주 술테마박물관 관람, 바비큐 파티를 겸한 불멍타임, 구이저수지 둘레길 걷기를 통한 물멍타임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초콜릿 박스를 선물로 증정하며, 1박2일 간 활동 과정에서 참가자들이 직접 투표하는 방식으로 포토상과 인기상을 선정해 소정의 완주사랑 상품권과 스타벅스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도 선물할 계획이다.
현대자동차 전주공장 관계자는 “국가에서 내수 진작을 위해 전 국민에게 소비쿠폰을 지급하는 등 침체된 경기 회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정책과 발맞춰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관광도시 도약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저희 회사 소재지 완주군 관광 활성화와 지역경제 발전에도 작은 도움이 될 걸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H-불멍물멍 2030 우정여행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인스타그램(h_wanju_date)을 통해 신청하면 되며, 8월 말까지 신청을 받은 뒤 오는 9월1일(월) 최종 합격자를 개별적으로 통보할 예정이다.
/김은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