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2일 운봉읍은 제54회 전국 소년체육대회에서 운봉읍 출신 학생이 우수한 성적을 거둔 것을 축하하며 운봉읍체육회에서 장학금을 전달했다.
지난 전국체전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학생은 여중부 높이뛰기 부분 금메달 수상자 운봉중학교 ‘유윤아’ 학생, 여초부 높이뛰기 부분 금메달 수상자 운봉초등학교 ‘문예원’ 학생, 남초부 테니스 부분 은메달 수상자 운봉초등학교 ‘김진홍’ 학생으로 총 3명이다.
장학금 전달식은 운봉읍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렸으며 문광호 운봉체육회장, 체육회 임원, 신동열 운봉애향회장, 손원철 운봉이장협의회장, 김종표 운봉읍장을 비롯한 관계자, 수상학생 학부모 등이 참석하여 학생들의 노력을 격려하고 학업 의지를 돕기 위해 각 30만원 상당의 장학금을 수상학생 학부모들에게 전달했다.
문광호 운봉체육회장은 “전국소년체육대회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둔 운봉읍 학생들에게 축하의 뜻을 전하며, 이번 장학금이 학생들의 꿈을 키우는데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유윤아 학생의 학부모는 “연습 일정으로 참석하지 못한 아이를 대신해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이번 격려에 힘입어 아이가 더욱 성실히 훈련에 임할 수 있도록 응원하겠다”라고 전했다. /남원=정하복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