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정치
- 경제
- 사회
- 문화
- 교육/생활
- 지역뉴스
- 기획
- 오피니언
- 사람들
- 포토,영상
- 관심소식
전북현대모터스FC가 국가대표 출신 수비수 박지수(31)를 영입, 2026시즌 우승을 향한 강력한 방패를 구축했다.전북현대는 검증된 실력과 리더십을 갖춘 박지수를 영입함으로써 한층 더 견고하고 안정적인 수…
국립전주박물관과 전주문화원은 2025년 12월 학술총서 '승금정시회화첩勝金亭詩會帖'을 공동 발간했다.이 학술총서는 故 이건희 회장의 기증품인 '승금정시회화첩'을 소개하고 연구논문을 수록한 책이다.'승…
전북현대모터스FC(단장 이도현)가 뒷문 강화를 위해 부산 아이파크의 ‘철기둥’ 조위제(24)를 영입하며 수비진의 세대교체를 가속화한다.전북현대는 7일 부산 아이파크에서 맹활약하며 K리그 최고의 중앙 …
전북현대모터스FC(단장 이도현)가 2026시즌 왕좌 수성과 아시아 무대 정복을 위해 ‘차세대 수문장’ 이주현(27)을 영입했다.전북현대는 6일 부천FC1995 출신으로 올 시즌 김천상무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친 …
전북특별자치도체육회(회장 정강선)가 2026년 키워드를 ‘겸손’으로 선정, 더 낮은 자세로 올곧은 체육행정서비스를 펼친다.2일 도체육회는 시무식 및 월례회의를 열고 ‘겸손과 당당’을 강조하며 전북 체…
전북현대모터스FC(단장 이도현)가 2026시즌을 향한 선수단 보강의 첫 신호탄으로 제주SKFC의 공격수 김승섭(29)을 영입, 측면을 강화했다.김승섭은 탄탄한 체격 조건과 폭발적인 스피드를 겸비한 윙어로, 좌…
병오년 새해, 변화의 질주로 전북의 내일을 열자존경하는 독자 여러분!2026년 병오년(丙午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붉은 말의 해로 불리는 병오년은 열정과 추진력, 변화와 도전의 상징을 품고 있습니다. 쉼 …
전북현대모터스FC(단장 이도현)가 올 시즌 성공적인 변화를 넘어 완성으로 이끌 제10대 사령탑으로 정정용 감독(56)을 선임했다.전북현대는 2025시즌 거스 포옛 감독과 함께 팀의 체질 개선을 완수하며 재건…
전북현대모터스FC N팀이 권순형 감독을 필두로 한 새로운 코칭스태프 구성을 완료하고 본격적인 새 시즌 준비에 돌입한다.N팀의 새로운 사령탑으로 선임된 권순형 감독(39)은 선수 시절 K리그에서 잔뼈가 굵…
전주스포츠클럽 태권도팀이 2026년 새해 비상을 꿈꾼다.지난 2017년 완산겨루기클럽 소속으로 각종 태권도대회에 출전하다 2024년 5월 전주스포츠클럽태권도팀(감독 문형효)은 대한태권도협회에 등록, 여러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