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정치
- 경제
- 사회
- 문화
- 교육/생활
- 지역뉴스
- 기획
- 오피니언
- 사람들
- 포토,영상
- 관심소식
전북현대모터스FC(단장 이도현)가 신임 정정용 감독과 함께 2026시즌 정상 수성을 위한 본격적인 행보에 나선다.전북현대는 지난 11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전지훈련지인 스페인 마르베야로 출국, 담금질을 …
전북현대모터스FC(단장 이도현)가 신인 선수 12명을 영입하며 미래 경쟁력 강화에 본격 나섰다.전북현대의 유스 시스템인 ‘전북현대U18전주영생고(교장 이장훈)’ 출신들을 주축으로, 대학 무대와 고교 축…
전북현대모터스FC(단장 이도현)가 12일 최재호 현대자동차 경영지원본부장(부사장)을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밝혔다.최재호 신임 대표이사는 현대자동차에서 경영지원본부장을 맡아 임직원 지원 영역을…
전북특별자치도체육회(회장 정강선) 문병량 신임 사무처장이 12일 본격 업무에 돌입했다.이날 임용장을 받은 문병량 사무처장은 도 체육회 임직원들과 상견례를 갖고 이날부터 공식 업무에 들어갔다.학계 출…
전북현대모터스FC(단장 이도현)가 K리그 최고의 미드필더로 손꼽히는 오베르단(Oberdan Alionco de Lima/30세/MF)을 영입하며 중원을 강화했다.전북현대는 10일 포항 스틸러스에서 활약한 브라질 출신 미드…
전북현대모터스FC(단장 이도현)가 K리그2 충북청주FC에서 주전으로 활약하며 실력을 입증한 미드필더 김영환(23)을 영입했다.김영환은 날렵하면서도 탄탄한 체격을 바탕으로 공격형 미드필더(AMF)와 수비형 …
전북현대모터스FC가 검증된 브라질 출신 대형 스트라이커 모따(29세)를 FC안양으로부터 임대 영입하며 공격진의 마지막 퍼즐을 완성했다.전북현대가 9일 지난 시즌 K리그1 득점 순위 5위(14득점 4도움)에 오…
전북현대모터스FC가 국가대표 출신 수비수 박지수(31)를 영입, 2026시즌 우승을 향한 강력한 방패를 구축했다.전북현대는 검증된 실력과 리더십을 갖춘 박지수를 영입함으로써 한층 더 견고하고 안정적인 수…
국립전주박물관과 전주문화원은 2025년 12월 학술총서 '승금정시회화첩勝金亭詩會帖'을 공동 발간했다.이 학술총서는 故 이건희 회장의 기증품인 '승금정시회화첩'을 소개하고 연구논문을 수록한 책이다.'승…
전북현대모터스FC(단장 이도현)가 뒷문 강화를 위해 부산 아이파크의 ‘철기둥’ 조위제(24)를 영입하며 수비진의 세대교체를 가속화한다.전북현대는 7일 부산 아이파크에서 맹활약하며 K리그 최고의 중앙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