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정치
- 경제
- 사회
- 문화
- 교육/생활
- 지역뉴스
- 기획
- 오피니언
- 사람들
- 포토,영상
- 관심소식
전북현대모터스FC(단장 이도현)가 2026시즌 왕좌 수성과 아시아 무대 정복을 위해 ‘차세대 수문장’ 이주현(27)을 영입했다.전북현대는 6일 부천FC1995 출신으로 올 시즌 김천상무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친 …
전북특별자치도체육회(회장 정강선)가 2026년 키워드를 ‘겸손’으로 선정, 더 낮은 자세로 올곧은 체육행정서비스를 펼친다.2일 도체육회는 시무식 및 월례회의를 열고 ‘겸손과 당당’을 강조하며 전북 체…
전북현대모터스FC(단장 이도현)가 2026시즌을 향한 선수단 보강의 첫 신호탄으로 제주SKFC의 공격수 김승섭(29)을 영입, 측면을 강화했다.김승섭은 탄탄한 체격 조건과 폭발적인 스피드를 겸비한 윙어로, 좌…
병오년 새해, 변화의 질주로 전북의 내일을 열자존경하는 독자 여러분!2026년 병오년(丙午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붉은 말의 해로 불리는 병오년은 열정과 추진력, 변화와 도전의 상징을 품고 있습니다. 쉼 …
전북현대모터스FC(단장 이도현)가 올 시즌 성공적인 변화를 넘어 완성으로 이끌 제10대 사령탑으로 정정용 감독(56)을 선임했다.전북현대는 2025시즌 거스 포옛 감독과 함께 팀의 체질 개선을 완수하며 재건…
전북현대모터스FC N팀이 권순형 감독을 필두로 한 새로운 코칭스태프 구성을 완료하고 본격적인 새 시즌 준비에 돌입한다.N팀의 새로운 사령탑으로 선임된 권순형 감독(39)은 선수 시절 K리그에서 잔뼈가 굵…
전주스포츠클럽 태권도팀이 2026년 새해 비상을 꿈꾼다.지난 2017년 완산겨루기클럽 소속으로 각종 태권도대회에 출전하다 2024년 5월 전주스포츠클럽태권도팀(감독 문형효)은 대한태권도협회에 등록, 여러 …
올 한해 체육 최일선에서 헌신·노력한 지도자들이 한자리에 모였다.18일 전북특별자치도체육회(회장 정강선)에 따르면 최근 체육지도자 연수회가 부안 해나루가족호텔에서 열렸다. 이번 연수회는 체육인들…
올 한해 전북 체육을 빛낸 영광의 얼굴들이 한자리에 모였다.2025 전북특별자치도체육상 시상식이 15일 오후 전주 더메이호텔에서 수상자를 비롯한 도내 체육인들과 내빈 등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지난 6일 오후 1시, 전주 풍남문광장과 한옥마을 일대가 전북 청년 100명의 열정으로 가득 찼다.‘청년의 물결, 전북을 물들이다’라는 이름으로 열린 이번 플래시몹은 저승사자 복장을 한 청년들이 전통과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