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정치
- 경제
- 사회
- 문화
- 교육/생활
- 지역뉴스
- 기획
- 오피니언
- 사람들
- 포토,영상
- 관심소식
정읍시는 민선8기 3주년을 계기로 시정의 방향성을 재정비하고, 시민 삶의 변화를 이끄는 정책 추진을 강조했다.시는 지난 24일 국소장, 실과소장, 읍면동장이 참석한 가운데 ‘시정 성과 및 운영계획 보고…
익산시는 25일 신청사 공사현장의 안전진단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이번 보고회는 정헌율 익산시장 주재로 열렸으며, 본격적인 장마철을 앞두고 공사현장의 안전을 확보하고자 마련됐다.이날 참석자들…
익산시가 전북특별자치도 최초로 '나눔 명예의 전당'을 설치하고, 기부자 예우와 나눔문화 확산에 본격적으로 나섰다.익산시는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25일 시청 1층에서 사랑의열매 '나눔 명예의 …
익산시가 시민과 함께 만드는 건강도시 정책의 모범 사례로 인정받았다.익산시는 남부건강생활지원센터가 서울 용산구에서 열린 '2025년 건강생활지원센터사업 성과평가'에서 보건복지부장관상(우수상)을 받…
아동친화도시 익산시가 지속 가능한 아동친화 정책 선도 도시로 자리매김한다.익산시는 유니세프한국위원회로부터 아동친화도시 상위단계 인증을 획득했다고 25일 밝혔다.유니세프 아동친화도시는 유엔 아동…
군산시는 시청 대강당에서 6·25전쟁 제75주년 행사를 거행했다.25일 행사는 국가유공자와 유족, 보훈단체장, 기관단체장, 군인, 일반시민 등 5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식전영상을 시작으로 유공자 표창·기…
군산시가 발행·운영 중인 군산사랑상품권이 지역 소상공인 매출 증대와 골목상권 활성화에 기여하며 지역경제의 든든한 버팀목 역할을 하고 있다.군산사랑상품권은 2018년 첫 발행 이후 2025년 말까지 누적…
군산시는 전북도에서 개최한 ‘제12회 전북 생생마을 만들기 콘테스트’에서 우수상 등 2개 분야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지난 24일 전북특별자치도청 공연장에서 열린 ‘생생마을 만들기 콘테스…
순창군은 지난 24일 군청 영상회의실에서 올해 2분기 산업안전보건위원회를 개최했다.산업안전보건위원회는‘산업안전보건법’에 따라, 사업장의 안전과 보건에 관한 주요 사항을 사용자와 근로자가 함께 협…
순창군은 25일 순창읍 장미가든에서 ‘6·25전쟁 제75주년 기념식’을 거행하며 참전유공자들의 희생과 헌신을 되새기는 뜻깊은 자리를 마련했다.이날 기념식은 6·25 참전유공자회 순창군지회 주관으로 개…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