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전주시의회 남관우 의장, "2025년 한가위 인사"


26일 전주시의회 남관우 의장은 2025년도 한가위가 다가옴에 따라 전주시민들에게 인사말을 보냈다.

남 의장은 먼저 "한가위 명절을 맞아 시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고 인사말을 건넸다.

변화의 시작점에 서 있는 지금.

더 나은 내일을 만들어가기 위해 첫걸음을 내디뎌야 할 때이다. 우리 모두는 새로운 희망을 품고 힘차게 전진해야 한다.

전주시의회도 시대의 변화와 시민의 요구에 발맞춰 정의롭고 책임 있는 의정을 펼쳐 가겠다.

우리는 기후 위기, 경기 침체, 인구 감소 등 쉽지 않은 현실에 직면해 있다.

전주시의회는 이에 발맞춰 기후 위기 대응과 지역경제 회복 위한 민생 안정, 미래 성장 기반 마련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그는 "앞으로도 시민의 삶과 직결되는 현안을 현장 속에서 시민의 목소리를 들으며 꼼꼼히 챙기겠습니다."고 밝혔다.

올해 추석은 연휴가 유난히 길어 안전사고 예방에도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며 다양한 사건·사고를 유념해 모두가 안전하고 평안한 명절을 보낼 수 있을 바란다.

남관우 의장은 "전주시의회는 시민의 삶을 최우선으로 두고, 새로운 시대에 걸맞은 의정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이번 추석에도 여러분 가정마다 웃음과 풍요가 가득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고 인사했다. /정소민 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