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기공사협회 전북특별자치도회(회장 이재수)는 지난 11일 ‘2025년 회원 송년의 밤 및 장학증서 수여식’을 열고 우수회원 포상과 도내 장학생에게 장학증서를 수여했다.
이날 자리에는 김관영 전북특별자치도 도지사, 안호영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우범기 전주시장, 유희태 완주군수, 연원섭 한전 전북본부장, 송재철 전북개발공사 본부장, 소재철 전북건설단체연합회장, 김종열 (재)전북전기공사업장학회 이사장 등 내빈과 회원, 장학생 약 330명이 참석했다.
행사에서는 올 한 해 동안 지역과 전기업계 발전에 공헌한 유공자 32명에 대해 포상을 수여하고, (재)전북전기공사업장학회에서 선정한 도내 장학생 31명에게 장학증서(장학금 54,182,500원)를 수여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이재수 회장은 송년사를 통해 “한해동안 묵묵히 맡은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지역과 업계를 지탱해주신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여러분이 최선의 노력으로 최고의 성과를 거두실 수 있도록, 우리 협회도 최고의 서비스와 지원을 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재)전북전기공사업장학회는 2012년 설립 이래, 도내 학생 총 343명에게 장학금 5억100여만원을 지급해 지역의 인재양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정소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