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국전력공사 군산지사가 '호국보훈의 달 6월' 사회공헌활동에 한창이다.
박상수 한국전력공사 군산지사장은 지난 24일 군산 소재 보훈대상자를 찾아 감사물품 전달행사를 가졌다.
보훈대상자는 전북서부보훈지청 통한 '참전유공자, 국가보훈가족' 어르신 등을 대상으로 선정됐다.
박 지사장은 이날 유공자, 국가보훈가족 어르신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안부 등을 확인했다.
특히 군산지사 직원들은 유공자 가정을 직접 방문해 전기사용 관련 불편사항을 상담하고 여름맞이 침구류 세트를 전달하기도 했다.
박상수 군산지사장은 “앞으로도 국가유공자와 보훈가족이 더욱 존경받을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김영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