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정치
- 경제
- 사회
- 문화
- 교육/생활
- 지역뉴스
- 기획
- 오피니언
- 사람들
- 포토,영상
- 관심소식
국립전주박물관(관장 천진기)은 토요일 문화행사 ‘문화가 있는 날 플러스(+)’의 연계 프로그램으로 캠핑 뮤지컬'아빠! 캠핑가요'를 오는 28일 토요일 오후 4시 전주박물관 강당에서 공연한다.
이번 공연은 아픈 동생을 돌보느라 바쁜 부모님에게 서운한 첫째 딸 은지를 위해 아빠가 은지의 생일날 깜짝 선물로 캠핑을 준비하는 내용으로 구성한다. 캠핑장에서 부녀가 함께 나누는 대화를 통해서 가족의 화해와 사랑에 대하여 이야기한다.
최근 유행하는 캠핑을 소재로 다룬 이번 공연은 다양한 특수효과를 통해서 직접 야외로 나가지 않아도 캠핑을 떠난 기분이 들도록 생생한 현장을 공연장에 고스란히 옮겨 놓는다.
자연에 살고 있는 곤충과 식물들을 영상과 음향의 조화로 선보이고, 특수효과를 통해서 밤하늘의 별을 무대에서 재현한다.
또한 아빠가 딸에게 들려주는 이야기를 생동감 있게 보여주고자 인형극, 가면극, 그림자극 등 다양한 연출로 공연을 꾸밀 예정이다.
국립전주박물관의 이번 공연은 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운영되며, 가족의 소중함을 되돌아 볼 수 있는 시간을 통해서 박물관의 문화적 접근성과 긍정적 이미지를 높일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것으로 기대한다.
이번 공연은 오는 20일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25일 수요일 오후 6시까지 국립전주박물관 누리집(jeonju.museum.go.kr)에서 선착순으로 예약을 할 수 있으며, 관람료는 무료이다.
/황은송 기자
Copyrights ⓒ 전북타임즈 & jeonbuktimes.bstor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