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하프타임코리아 박호근 대표 김제지평선아카데미에 초청

 

김제시 인재양성과(과장 최니호)는 제573회 김제 지평선아카데미에 하프타임코리아 박호근 대표를 초청하여 오는 16일 오후 3시 김제시청 지하대강당에서 ‘나의 하프타임, 나의 후반전 인생’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강연에서는 ‘인생에도 리허설이 있다’고 강조하며 100세 시대 새로운 제2막 인생 후반전을 작전타임을 통해 방향과 속도, 의미를 재점검해보고 새출발 해야 한다고 이야기하여 멋지게 맞이할 제2의 인생목표를 함께 고민하고, 공유해 볼 수 있는 의미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보여지고 있다. 

특히 박호근 대표는 미국 미드웨스트 대학교(Midwest University)에서 석·박사 학위를 받은 후 국내로 돌아와 명지대학교 크리스천최고경영자과정 주임교수를 거쳐 현재는 하프타임 코리아 대표, 미국 블루 스톤 코퍼러트 카운슬 경영자문, 페르소나 커뮤니케이션 컨설턴트로 활약하고 있다. 그의 저서로는 ‘인생에도 리허설이 있다’, ‘애프터 하프타임’, ‘머리나쁜 남편, 가슴아픈 아내’ 등이 있다.

또한 이날은 금산면 주민들이 함께 참여하는 ‘지평선 아카데미 체험의 날’로 금산면 소개와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인 금산면 노래교실의 신나는 노래공연은 시민들과 함께 호흡하며 강연분위기를 한층 돋울 예정이다.

배움으로 함께 행복하고 소통으로 하나 되는 김제 지평선아카데미 강연은 별도의 신청 없이 김제시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김제=김정대 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