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조정호 팝페라가수 초청 2019 김제지평선아카데미 종강 강연




김제시 인재양성과(과장 서원태)는 한해 동안 지평선아카데미와 함께한 날들이 김제시민들의 뜻깊은 배움의 시간이었음을 추억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개최된 2019년 종강 강연인 제599회 김제지평선아카데미 강연은 팝페라가수인 조정호 테너를 초청하여 오는12일 오후2시부터 김제시청 지하대강당에서 ‘돌같은 인생에 감성을 불어넣다’라는 주제로 콘서트 형식의 강연을 진행한다.

이날은 현대인들의 바쁜 삶 속에 숨어있던 ‘감성’을 일깨우는 성악과 함께하는 강연콘서트로, 한해를 멋지게 마무리해주는 힐링 가득하고, 마음의 위로와 평안을 얻는 따뜻한 시간이 될 것이다.

더불어 식전부대행사로 평생학습 동아리인 꽃시루의 배움나눔체험행사를 진행하고, 공덕면 체험의 날로 공덕면 소개와 식전문화공연으로 공덕매봉어울마당의 풍물공연과 추억의 통기타동아리의 기타연주공연 및 늘푸른 합창단의 합창공연 등 다채로운 공연으로 분위기를 한층 돋울 예정이다.

또한 지평선아카데미 지속적인 참여에 대한 감사표시 및 격려로 2019년도 우수수강생들에게 모범수강생 감사패 수여식도 진행한다.

이에 서원태 인재양성과장은 “시민들이 함께 공감하고 감성을 자극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도록 준비한 아카데미 종강 강연과 함께 한해를 잘 마무리했으면 한다.”며 2019년 한해 동안 아카데미를 찾아와 주신 시민들에게 감사의 마음과 함께 2020년에는 더욱더 알찬 아카데미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전했다.


/김제=김정대 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