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전북최대 골프동우회 '전북골프스토리' 소외계층 및 노인위한 “함께 재능기부 콘서트” 가수 초청공연


전북 최대 골프동우회 전북골프스토리가 주최하고 투엔터테인먼트(2NK)가 기획한 ‘전북골프스토리와 함께하는 어르신을 위한 작은 음악회’가 오는 30일 오후 3시 30분 전주 꽃밭정이복지회관에서 성대하게 열린다.

이번 전북골프스토리 작은 음악회는 재능기부 형식으로 진행되는 것으로 그 의미가 남다르다.

특히, 방송인 김현수(방송인), 김영남(히든싱어 태진아편 우승), 연예진(미스트롯 2), 조승우(군산사나이), 진 현(트로트박사) 등 국내에 내노라하는 대형 가수들이 대거 참여한다.

이번 전북골프스토리 작은 음악회에서는 연일 지속되는 폭염과 무더위로 인해 지친 어르신들을 위해 점심 나눔, 청소 활동 등 봉사활동이 이뤄질 예정이다.

이와 관련 전북골프스토리 운영진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랑나눔 행사를 통해 지역 소외계층에 대한 봉사활동을 확대해 나갈 계획”며 “지역 소외계층이 폭염 속에 조금이나마 더위를 잊고 올 여름 건강하게 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를 기획한 투엔터테이먼트(2NK) 김종화 대표는 “전북 부안출신으로 서울에 몸을 담고 있으면서도 고향에 어르신들을 뵐 때마다 이즈러진 얼굴 모습에서 부모님을 생각하게 된다”며 “이번 전북골프스토리 골프동우회가 한마음으로 모여서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효도하는 모습에 행사의 기획을 맏아 진행하게 돼 설렘을 감출수 없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소외계층 및 어르신들을 위한 노력과 협조를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제=김정대 기자

/김제=김정대 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