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정치
- 경제
- 사회
- 문화
- 교육/생활
- 지역뉴스
- 기획
- 오피니언
- 사람들
- 포토,영상
- 관심소식
전북자치도 임실군 옥정호에 위치한 붕어섬생태공원. 이곳에 출렁다리가 연결되고 계절별 꽃밭이 조성되면서 전국에서 관광객이 몰려 일약 국민관광지로 부상했다.한마디로 유료 입장임에도 불구하고 역대급…
完(완전할완) 州(고을주). 완주군은 한자 뜻 풀이 그대로 사람이 살기에 '완전한 고을'이다.그래서인지 최근 일거리를 찾아, 또 먹고 살기 위해 완주군으로 인구가 지속적으로 유입되면서 10만명 시대를 돌…
전북특별자치도 고창군에는 위기 가구를 살피고 지역민들에게 보다 효과적인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고창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있다. 군민 모두의 행복을 목표로 민관협력의 구심점으로 자…
전북타임스는 6월 3일 제21대 대통령 선거 투표 참여 캠페인의 일환으로 전북타임스 캐릭터 이미지의 투표 인증 용지를 마련했습니다. 그림을 오려 투표장 기표소 안에서 투표 용지에 투표 후, 인증 용지의 …
익산시가 초여름을 맞아 시민들에게 화사한 꽃길과 향긋한 쉼터를 선물하고 있다.익산시는 장미정원 내 장미가 활짝 펴 시민들에게 아름다운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고 지난 26일 밝혔다.장미정원은 조경 관…
찾아가는 ICT교육남원시(시장 최경식)가 교육발전특구 시범지역 운영 2년차를 맞아 교육지원 사업에 박차를 가한다.남원시 교육발전특구 시범지역 사업은 4개분야 10개 세부사업으로 2024~2026년까지 3년간 …
고창군 청년군수전북 고창군이 청년 인구 유출을 막고, 청년이 살고 싶은 지속가능한 도시 조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주거, 일자리, 문화, 참여 등 전방위적인 청년정책을 통합적으로 추진하며 청년…
대한민국에서 가장 오래된 역사를 자랑하는 국내 대표 공연예술축제 제95회 남원 춘향제에 145만명이 다녀갔다는 결과가 나오면서 2년 연속 역대 최대 방문객을 기록하는 등 춘향제가 명실상부한 국가대표 …
빠르게 변화하는 현대 사회 속에서 가족의 형태와 의미 또한 다변화하고 있다. 정읍시는 이러한 시대적 흐름에 발맞춰 결혼이민자를 비롯한 다양한 문화적 배경을 가진 가정은 물론, 모든 형태의 가족이 한…
향긋한 봄내음이 가득한 계절, 봄 정취를 제대로 만끽할 수 있는 축제의 여운이 이어지고 있다. 올해 고창군 청보리밭축제는 51만명이 방문하며 말 그대로 대박을 냈다. 전국에서 물밀듯이 몰려든 올해 청보…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