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정치
- 경제
- 사회
- 문화
- 교육/생활
- 지역뉴스
- 기획
- 오피니언
- 사람들
- 포토,영상
- 관심소식
익산시가 찾아가는 구강보건사업을 확대해 구강 건강 사각지대 해소에 나섰다.익산시는 이달부터 오는 9월까지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 7곳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구강보건사업'을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찾아…
익산시가 지역 청년들의 진로 탐색과 직무 경험을 지원하기 위해 '2025년 여름방학 대학생 행정연수'를 본격 시작했다.시는 7일 익산청년시청 대강당에서 '대학생 행정연수 발대식'을 개최했다. 발대식에서…
익산시가 지역 청년들의 진로 탐색과 직무 경험을 지원하기 위해 '2025년 여름방학 대학생 행정연수'를 본격 시작했다.시는 7일 익산청년시청 대강당에서 '대학생 행정연수 발대식'을 개최했다. 발대식에서…
익산시가 여름철 폭염에 대응해 시민들이 안전하고 쾌적하게 더위를 피할 수 있도록 도심 곳곳의 수경시설을 본격 운영한다.익산시는 중앙체육공원과 서동공원, 모현공원 등 15개 주요 공원에 바닥분수, 인…
군산시가 7일, 군산시청 대강당에서 신규 임용된 이통장과 관련 공무원 등 500여 명을 대상으로 ‘이통장 직무 및 인권교육’을 실시했다.이번 교육은 이통장 역량과 함께 청렴 의식과 인권 감수성 등 지역 …
군산시가 여름철 폭염 관련 비상 체제에 돌입하며, 본격적인 대책 수립에 나섰다고 7일 밝혔다.시는 지난 6월 28일 군산시 포함 전국적으로 발효된 폭염주의보 발효 후 열린 상황 판단 회의를 통해 대책을 …
군산 대야전통시장이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2025년 전통시장 첫걸음 기반조성 사업’ 대상지로 선정되면서 지역 상권 활성화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7일 군산시는 이번 사업에 선정된 대야전통…
우범기 전주시장이 전주 대변혁 도약을 위한 시민들과의 대화의 장을 시작했다.우 시장은 ‘2025 찾아가는 시민과의 대화’를 지난 1월 21일 호성동을 시작으로 올해 상반기까지 총 8개 동을 순방했다.하지…
전주시는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오스트리아 비엔나에서 열린 ‘2025 세계도시 정상회의(World Cities Summit) 시장포럼’에서 세계 70여개 도시와 함께 지속 가능한 도시의 미래를 고민하는 자리를 가졌다.…
전북자치도가 복지와 환경을 융합한 녹색복지 확산에 본격 나선다.전북자치도가 숲을 통한 복지 향상과 탄소흡수원 확충을 위해 한국산림복지진흥원이 주관하는 '2026년 녹색자금 지원사업' 공모에 돌입한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