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치
- 경제
- 사회
- 문화
- 교육/생활
- 지역뉴스
- 기획
- 오피니언
- 사람들
- 포토,영상
- 관심소식
청렴한 설 명절, 남원시가 만들어갑니다 남원시는 1월 17일 설날을 맞아 남원 시청 현관에서 직원들을 상대로 청렴남원 캠페인을 펼쳤다.이날 행사는 남원시 청렴·반부패 정책의 일환으로, 설 명절을 앞두고 ▲금품·향응·편의제공 금지 ▲근무기…
남원시 도내 유일 ‘제1형 당뇨병환자 지원 사업’ 추진
남원보건소 신규 시책 신설, 올해 도내 유일
남원시 101명 대상자 선별, 19세 미만은 본인부담금 10%의 90%(최대 100만원 한도)를,
19세 이상은 본인부담금 30% 중 20%(최대 124만원 한도)를 지원
남원시보건소(소장 한용재)에서 올해 도내에서 유일하게 ‘제1형 당뇨병환자 지원 사업’을 추진하기로 했다.‘제1형 당뇨병’은 면역기전에 의하여 인슐린을 생산하는 베타세포가 파괴되어 인슐린을 체내에…
최고 품질 완주곶감 직거래 장터 완주군 고산미소시장 천변주차장에서 ‘제9회 설맞이 완주곶감 직거래장터’가 활발히 열리고 있다.군은 곶감 직거래장터가 오는 27일까지 열린다고 밝혔다.완주감생산자협동조합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고…
완주군 도서관 인문학 강연 ‘풍성’ 완주군이 ‘전북대학교와 함께하는 완주군 도서관 인문학 지식나눔 열린강좌’를 유치해 프로그램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군은 둔산영어도서관, 중앙도서관, 고산도서관, 삼례도서관, 콩쥐팥쥐도서관에서 2…
완주 경천·구이면 “정주여건 높이고, 관광 활성” 유희태 완주군수가 지난 17일 연초방문지로 경천면과 구이면을 각각 찾아 정주여건 개선, 웰니스 관광모델 구축 계획을 밝혔다.우선, 경천면은 행정복지센터 건립으로 주민들의 정주 여건을 한층 높인다. 주…